Home Admin Login Sitemap Contact Us    
 
 
 
> 볶음기 > MK-250
 
순수 원적외선(99%이상)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전력공급만으로 동작하며 재료의 향이 18~35% 더 유지되고 보존기간이 길어집니다. 식품을 태우지 않고 균일한 볶음제품을 보다 빠른 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이 함유된 식품에서는 비타민의 파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지방성분이 많이 함유된 식품의 볶음시 산가의 상승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피스타치오, 아몬드, 땅콩 등과 같이 지방질이 많고 크기가 큰 식품류도 볶음 시에 표면과 내부의 차이 없이 볶을 수 있습니다. 작업 후 얻어진 식품의 빛깔이 곱고 미려합니다. 식품의 고소한 맛이 최대한 유지됩니다. 가스, 석유와 같은 화염을 사용하지 않고 청정에너지를 사용함으로 연료 교체나 충진이 필요치 않고 연소 가스의 냄새가 식품에 배일 염려가 없습니다. 대량의 식품을 한번에 자동 처리하므로 노동력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Roaster MK-2
크기(w x h x l mm) 1200 : 2550 : 3200
중 량 (kg) 2300
시간당 처리량(현미기준) 200
가열방식 전기
소비전력(Kw/h) 32
작업방식 Batch
냉각방식 CV-1
재료공급방식 pneumatic(option)
제어방식 micom
Material SS41
SUS304
ceramic
구동모터 Geared motor 2.2Kw


  기존 원적외선 기기의 원적외선 방사율이 평균적으로 30 ~ 40%이지만 한국에너지기술의 기술력은 원적외선 방사율 132%를 이룩하였습니다.
이는 기기 운영비가 화석연료(가스, 석유) 사용시보다1/3에 불과함을 뜻합니다.
 
  볶음용 원적외선 발생기의 관리, 작업속도의 인버터 채용으로 인한 PID 제어, 메인모터의 인버터 제어, 볶 음온도의 디지털 제어, 이 모든 제어가 계량화되어 365일 균일한 상태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볶음기의 주체는 SUS 304 및 SUS 309, SUS 316을 사용하므로 부식이나 변형이 없으며, 원적외선 방사부는 외부와 격리되어 있고 볶음 시 발생되는 분진(mist), 연기, 수분은 대용량 팬(fan)으로 강제 배출 시키므로 위생적인 공정이 이루어집니다.
 
  수치로 제어되는 컨트롤러는 조작의 간편성을 부여합니다.
예) "138"에서 덜 볶아졌고“145”에서 많이 볶아졌다면 적절한 볶음 수치는 "140"에서 "143"이 적당합니다. 때문에 전문 기술자가 없어도 누구나 손쉬운 작업을 행할 수 있습니다.